Q&A

뒤로가기
제목

A/S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(수정)

작성자 CATCHBALL(ip:)

작성일 2024-01-04 10:05:04

조회 16

평점 0점  

추천

내용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! 

2021.08.03월에 무신사를 통해서 


‘데크슈 레몬(220)‘를 구매하였습니다.


너무 좋아하는 신발이라서 아껴서 2년을 잘 신다가 

얼마전에 신발 전체를 세탁했는데 깔창에 패브릭이 

밑창 초록 고무와 분리가 되어 건조 후에도 

다시 대고 신기가 어려워보입니다.



혹시 A/S는 구매이후로부터 따로 가능한 기간이 있는지 

데크슈 기존 깔창 교체는 A/S 범주에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.


그리고 신발끈도 교체하고싶은데 재입고는 언제쯤 될까요?


답변부탁드려요s2



***

안녕하세요 고객님

캐치볼입니다,


문의글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

인솔 교체는 가능하지만 기존 인솔 AS는 불가해보입니다.

또한 캐치볼을 꾸준하게 착용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여분 인솔이 있어 고객님께 출고 드릴 수 있습니다.

다만 오래전 주문 건으로 고객님 주문건 및 주소지 확인이 어렵습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010-4198-1012로 고객님 성함/주소/문의내용 남겨주신다면 추가 출고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여분끈의 경우 재입고 예정은 있지만 아직 확실한 입고 일정은 없습니다.

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여분끈 최대한 빠르게 입고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